함열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사항 글을 올리시는 선생님들께 당부 말씀
작성자 함열여자고 등록일 20.10.20 조회수 397

수업과 기타 업무로 바쁘신 선생님들께 부탁 말씀드립니다!

보시다시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올려진 글들이 너무 많아 공지사항 이용에 다소 불편이 초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드릴 말씀은 공지사항 게시 기간을 몇 주일, 또는 몇 개월과 같이 지정하셔서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기한을 정하지 않은 공지사항은 올려주신 선생님께서 직접 삭제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관리자가 일일이 삭제하기에도 무리가 있고,

또 분명히 뜻하시는 부분이 있는데 임의로 삭제할 경우 불편하실 것 같기도 하여 일괄적으로 삭제하기에도 곤란한 부분도 있음을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

 

늘 나보다 다른 사람을, 나보다 학생들을 위하시고 애쓰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타시도 전입학생 입학전 전학 처리 안내
다음글 2020년 17회 화학탐구프론티어 페스티벌 금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