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작성자 황산초 등록일 16.01.27 조회수 382
첨부파일

황산초등학교 공고2016 - 1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황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 김제시 황산면 용마로 75

. 재적 학생수 : 36(초등학생+유치원생)

.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36(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계약기간 : 2016. 03. 07. ~ 2017. 02. 28.(학교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배식시간 : 08:30 ~ 09:20(매일)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 출 처 : 본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16. 01. 28.() ~ 2016. 02. 4.() (09:00-16:00, 근무시간이내 접수)

8. 기 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546-40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0127

황산초등학교장

 

이전글 황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공고
다음글 비상시 국민행동요령 애니메이션 및 리플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