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종일) 학생자치회 행사 (1층 도서실&2층 인권교육실)
|
||||||
3 | 4 | 5 | 6 | 7 | 8 | 9 |
센터 전체 모든 실 대관예약 불가 (센터 자체 일정 진행)
|
(종일) 민주시민교육과 영상촬영 (모든 실)
|
|||||
(오후) 학생참여위원회 회의 (2층 인권교육실, 15:00 ~ )
|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오후) 정책공보팀 회의 (1층 도서실, 15:30 ~ )
|
||||||
(오후) 인성건강과 체육팀 회의 (2층 인권교육실, 14:30~)
|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오후) 인성건강과 설명회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오후) 교육연구정보원 설명회 (2층 인권교육실&1층 도서실, 15:00 ~ )
|
|||||
(오후) 민시과 협의회 (1층 회의실, 14:30 ~ )
|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오후) 다꿈교육 동아리, 연구회 협의회 (2층 인권교육실, 15:00 ~ )
|
(오후) 인성건강과 연수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오후) 행정과 연수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오후) 4월 인권아카데미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오전) 학습동아리 (2층 인권교육실, 10:00 ~ 12:00)
|
아름유치원 행사 -> 센터 주차장 이용
|
|
(오전) 회복조정지원단 협의회 (2층 인권교육실, 10:00~)
|
(오후) 학습동아리 (1층 도서실&회의실, 14:00 ~ )
|
(오후) 학습동아리 (2층 인권교육실, 13:00 ~ )
|
||||
-
- 22.04.01
-
- (종일) 학생자치회 행사 (1층 도서실&2층 인권교육실)
-
- 22.04.08
-
- 센터 전체 모든 실 대관예약 불가 (센터 자체 일정 진행)
-
- 22.04.08
-
- (오후) 학생참여위원회 회의 (2층 인권교육실, 15:00 ~ )
-
- 22.04.09
-
- (종일) 민주시민교육과 영상촬영 (모든 실)
-
- 22.04.14
-
- (오후) 정책공보팀 회의 (1층 도서실, 15:30 ~ )
-
- 22.04.14
-
- (오후) 인성건강과 체육팀 회의 (2층 인권교육실, 14:30~)
-
- 22.04.20
-
- (오후) 인성건강과 설명회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 22.04.20
-
- (오후) 민시과 협의회 (1층 회의실, 14:30 ~ )
-
- 22.04.22
-
- (오후) 교육연구정보원 설명회 (2층 인권교육실&1층 도서실, 15:00 ~ )
-
- 22.04.25
-
- (오후) 다꿈교육 동아리, 연구회 협의회 (2층 인권교육실, 15:00 ~ )
-
- 22.04.26
-
- (오후) 인성건강과 연수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 22.04.27
-
- (오후) 행정과 연수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 22.04.27
-
- (오전) 회복조정지원단 협의회 (2층 인권교육실, 10:00~)
-
- 22.04.28
-
- (오후) 4월 인권아카데미 (2층 인권교육실, 14:00 ~ )
-
- 22.04.28
-
- (오후) 학습동아리 (1층 도서실&회의실, 14:00 ~ )
-
- 22.04.29
-
- (오전) 학습동아리 (2층 인권교육실, 10:00 ~ 12:00)
-
- 22.04.29
-
- (오후) 학습동아리 (2층 인권교육실, 13:00 ~ )
-
- 22.04.30
-
- 아름유치원 행사 -> 센터 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