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입학상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성적 기준, 봉사 기준, 체력 기준
작성자 김민주 등록일 23.05.15 조회수 275

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재 중3이고 내년에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에 들어가고싶은 김민주입니다.(여자)

저는 지금 한국 경마축산고등학교에 다니고 싶은데 성적이 많이 모자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성적 기준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서 이 글을 남김니다. 

저는 대구에 있는 원화중학교에 재학 중이고 3학년 전체가 대략 161명인데 전체 석차가 149등 입니다. 반 석차는 27면중 25등입니다..(중간고사)

제가 비록 공부는 못하지만 나자신이 하자고 마음먹은 것은 제가 체력이 모자랄때까지 해서 거의 성공시키는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까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에 들어갈려면 체력평가(?)같은것도 받는다고 하던데.. 그것의 기준도 궁금합니다. 체력 평가를 한다면 어떤 주제로 체력 평가를 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완복오래달리기나 팔굽혀펴기 몇개 이상 이런거 말입니다. 또 궁금한게 있는데 봉사점수도 본다고 들었는데 어떤 봉사를 해야하나요? 말 관련 봉사를 해야하나요? 아님 그냥 보통 봉사도 그 점수주는 것에 포함이되나요? 그것도아니면 학교에서 정해주는 봉사가 따로있나요?

성적내신은 어느정도를 반영하는가요? 그리고 성적 어디까지 반영가능한가요? 면접은 어떻게 보나요? 무엇을 준비하면 되나요?

이전글 최소 성적
다음글 체력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