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안내문> 여학생 기숙사 1일 관리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0.01 | 조회수 | 416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본교에서는 학부모와 함께하는 학교 운영 및 원활한 여학생 기숙사 운영을 위하여 1일 여학생 기숙사 관리원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다 음 - 1. 기간: 2021. 10. 4. ~ 2022. 02. 28.(매주 기숙사 입주일 저녁 ~ 익일 아침) 2. 대상: 본교 재학생 보호자 중 여성 3. 인원: 00명(지원자 현황에 따라 순번제로 교대근무) 4. 활동시간: 매주 기숙사 입주일 저녁 20:00 ~ 익일 09:00 5. 활동내용: 본교 여학생 기숙사 관리 * 접수자에 한해 추후 상세 안내 예정 6. 임금지급: 학교규정에 의거 임금 지급 7. 신청기간: 2021. 09. 29.~ 10. 06. 8. 제출방법: 본교 교무실, 학교 E-mail (kordah@daum.net) 9. 제출서류: 지원서 1부, 성범죄 조회 동의서 1부,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붙임 파일 첨부) 10. 유의사항 : 제출된 신청서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여학생 기숙사 관리에 지장을 주는 건강상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이 불가합니다. 11. 문의처 : 교무실 063-634-2031
|
이전글 | <긴급안내> 남원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10/4 학생등교지원 안내 |
---|---|
다음글 | 코로나19 대응 급식전담 방역인력(급식도우미)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