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회현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문(특수) |
|||||||||||||||
---|---|---|---|---|---|---|---|---|---|---|---|---|---|---|---|
작성자 | 회현중 | 등록일 | 22.09.05 | 조회수 | 269 | ||||||||||
첨부파일 |
|
||||||||||||||
가. 신분 : 기간제교사 근무조건에 준함 나. 담당직무 1) 해당 교과 수업 담당 2) 담임 및 학교업무 지원
가. 임용권자 : 회현중학교장 나.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제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다. 근무시간 : 1일 8시간 라.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등 준용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함 1)「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2)「교육공무원법」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3)「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4)「사립학교법」제54조의3 제5항 해당하는 사람 5)「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6)「아동복지법」제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7)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8)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단, 1차,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9)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10)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11)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가. 시험 일정 1) 1차 심사 : 서류 전형 서류 전형 합격자 (채용 인원의 3배수) 발표 : 2022.9.13.(화) 16:00 예정 (개별 전화 통지) 2) 2차 심사 : 면접 및 수업실연 가) 대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나) 내용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적격성 면접 심사 다) 일시 : 2022.09.14.(수) 11:00 3) 최종 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2.09.14.(수) 16:00 나) 방법 : 개별 통지 다) 1순위자가 채용되지 못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채용함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가. 접수기간: 2022.09.05.(월)~2022.09.08.(목) 16:00 ※ 08:30~16:00까지 접수(단, 마감일은 16:00까지) 나. 접수방법: 인편 제출(※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다. 접 수 처: 회현중학교 2층 교무실(063-466-5147)
가. 서류 제출 : 2022.09.08.(목) 16:00까지 1) 응시원서 1부.【붙임1】 2) 자기소개서 1부.【붙임2】 3) 미경력확인서(해당자된 경우만 제출) 1부.【붙임6】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부. 2)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부.(원본지참) 3) 주민등록초본(병적포함) 1부. 4) 경력증명서 1부. 5)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사진부착, 유효기간: 1년 이내의 검사서). 6)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및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붙임3, 붙임4】 7) 평가동의서 1부.【붙임5】 8)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모든 경력은 주당 실근무시간 확인) 1부. 9)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사. 신청인이 채용서류를 [붙임7]을 작성하여 반환요청하면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함(단, 5일 이내에 요청해야 함) 아. 기타 사항은 회현중학교 교무실(063-466-5147)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2. 09. 05. 회 현 중 학 교 장 |
이전글 | 2022. 회현중학교 특수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문(2차) |
---|---|
다음글 | 2022학년 2학기 임시시간표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