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학기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문(국어) |
|||||||||||||||
---|---|---|---|---|---|---|---|---|---|---|---|---|---|---|---|
작성자 | 회현중 | 등록일 | 22.08.09 | 조회수 | 384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회현중학교에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 과목 및 인원
가. 신분 : 기간제교사 근무조건에 준함 나. 담당직무 1) 해당 교과 수업 담당 2) 담임 및 학교업무 지원 2. 근무조건 가. 임용권자 : 회현중학교장 나.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제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다. 근무시간 : 1일 8시간 라.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등 준용 4. 시험 일정 및 합격자 발표 가. 시험 일정 1) 1차 심사 : 서류 전형 서류 전형 합격자 (채용 인원의 3배수) 발표 : 2022.08.16.(화) 16:00 예정 (개별 전화 통지) 2) 2차 심사 : 면접 및 수업실연 가) 대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나) 내용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적격성 면접 심사 다) 일시 : 2022.08.17.(수) 10:00 3) 최종 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2.08.18.(목) 16:00 나) 방법 : 개별 통지 다) 1순위자가 채용되지 못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채용함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5.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접수기간: 2022.08.09.(화)~2022.08.12.(금) 16:00 ※ 08:30~16:00까지 접수(단, 마감일은 16:00까지) 나. 접수방법: 인편 제출(※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다. 접 수 처: 회현중학교 2층 교무실(063-466-5147) 7.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사. 신청인이 채용서류를 [붙임7]을 작성하여 반환요청하면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함(단, 5일 이내에 요청해야 함) 아. 기타 사항은 회현중학교 교무실(063-466-5147)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2. 08. 09. 회 현 중 학 교 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2학기 회현중 방역활동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2년 중대산업재해 예방 기본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