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년도 회현중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재공고
작성자 노영아 등록일 20.11.09 조회수 104
첨부파일

회현중학교 공고 제2020- 24

2020학년도 회현중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재공고

2020학년도 회현중학교 교육공무직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11월 9

회현중학교장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1

·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단순업무

· 명시된 업무 이외에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25시간

(시급제)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0. 11. 16.() ~ 2020. 12. 29.()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00 ~ 13:30(5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5시간, 5일제)

5. 보수: 시급제(8,59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5,000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0. 11. 9.(월) 11:00 ~ 2020. 11. 12.(목) 12:00까지

평일 근무시간(09:00~16:00) 이내,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회현중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회현중학교 행정실(063-466-5008) 또는 보건실(070-5223-394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이전글 2021학년도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예술영재원 교육대상자 선발 요강
다음글 2020학년도 2차 도서구입 예정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