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노영아 등록일 20.11.03 조회수 90
첨부파일

회현중학교 공고 제2020- 23

2020학년도 회현중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2020학년도 회현중학교 교육공무직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113

회현중학교장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1

·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단순업무

· 명시된 업무 이외에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25시간

(시급제)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0. 11. 16.() ~ 2020. 12. 29.()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00 ~ 13:30(5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5시간, 5일제)

5. 보수: 시급제(8,59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5,000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0. 11. 3.() 10:00 ~ 2020. 11. 6.(금) 16:00까지

평일 근무시간(09:00~16:00) 이내,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접수마감일은 16: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회현중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회현중학교 행정실(063-466-5008) 또는 보건실(070-5223-394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이전글 2020학년도 2차 도서구입 예정목록
다음글 11월~12월 학부모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