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단기인력(급식도우미) 모집 공개 |
|||||||||||||||||||||
---|---|---|---|---|---|---|---|---|---|---|---|---|---|---|---|---|---|---|---|---|---|
작성자 | 이승희 | 등록일 | 20.09.30 | 조회수 | 115 | ||||||||||||||||
첨부파일 |
|
||||||||||||||||||||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2. 계약기간: 2020.10.15.(목)~2021.1.12.(화), 3개월 ※ 근무기간: 총 3개월 2020.10.15.(목) ~ 2021.1.12.(화)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 근로계약기간은 방학기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3개월로 산정, 임금 지급하는 근무기간은 3개월임 3. 근무시간: 12:00 ~ 16:00(4시간)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5. 보수: 시급제(8,590원), 4대보험,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접수기간: 2020.9.29.(화) ~ 2020.10.6.(화) 8:30 ~ 16:00 (토‧일요일 및 12:00~13:00 제외)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회현중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급식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회현중학교 행정실(☎063-466-5008) 또는 식생활관(☎063-466-52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
이전글 | 2020학년도 자유학년제 외부강사 모집 공고(벽화) |
---|---|
다음글 | 10월 학부모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