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겨울방학 석면 해체·제거공사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 안내 |
|||||
---|---|---|---|---|---|
작성자 | 채송화 | 등록일 | 21.11.18 | 조회수 | 2539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우리학교에서는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조성을 위해 2021학년도 겨울방학동안 본관동(1,2층)에서 석면 해체·제거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에 석면 해체·제거 공사 학부모 모니터단을 구성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참여 신청서를 11월 18일(목)까지 학교종이앱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일자: 2021년 11월 18일 18:00까지 2. 대상: 우리학교 석면 해체·제거 공사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 3. 모집방법: 학교종이앱을 통한 신청서 제출 □ 모니터단 역할 □ 작업 준비시: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교육 포함) 작업 착수전: 청소상태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해체·제거 완료 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시 후속 공정 추진) ※ 석면 모니터단 점검 시 구역별 부분적 합격 가능 |
이전글 | 찾아가는 학교 단위 코로나 백신 접종관련 희망 조사 안내 |
---|---|
다음글 | 제 1차 청소년 탄소중립 가치 행동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