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한솔초 1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작성자 김영일 등록일 19.03.11 조회수 449
첨부파일

한솔초등학교 공고 제2019-9호                 조달청공고번호 20190310628-00

 

2019학년도 한솔초등학교 1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계약특수조건과 관련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계약특수조건과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9학년도 1학기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견적(입찰)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 방식

임차기간

2019. 4. 16.() ~ 5. 03.()

승차정원 및 대수

관광버스(45인승 이상) 35

운행구간

구분

일 자

학년

차량

대수

장 소

출발/도착 예정 시각

비고

현장

체험

학습

2019.04.19.()

1학년

5

부안신재생에너지

09:00~15:30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은 추후 상세안내

2019.04.24.()

2학년

6

광주드림잡스쿨

10:00~15:30

2019.04.25.()

3학년

5

동학농민혁명기념관

09:00~14:30

2019.04.26.()

4학년

6

서천 국립생태원

09:00~16:10

2018.05.03()

5학년

7

대전오월드

09:00~15:30

테마식 현장학습

2019.04.16()

~04.17()

6학년

6

독립기념관 및 에버랜드

 

일정은 당일 기상 상황이나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 초 금 액

20,700,000(금이천칠십만원정)

(부가가치세,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 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 출발 30분전 차량대기)

기 타 사 항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03.13.() 10:00

2019.03.18.() 10:00

2019.03.18()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19.03.18.() 15:00, 개찰은 2019.03.18.() 16:00에 실시합니다.

이전글 학부모위원 보궐선출 공고
다음글 제 3회 독서마라톤 대회(정읍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