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초등학교 공고 제2019-7호 조달청공고 제20190235615-00호 2019학년도 한솔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1. 전자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19학년도 한솔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 견적방식 | 수의(단가)소액, 제한적 최저가 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방식 | 납품기간 | 2019. 3. 공급개시일 ~ 2020. 2. 29. | 예상납품수량 | 430명*170일=73,100개(무상우유급식 학생수 제외) (방학기간 중 무상우유급식 일수 제외) ※ 수량은 예정수량으로 우유급식 인원 수 및 학사일정 변경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 당초의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계약 시 구매예정 수량이 변경되어도 우유계약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기초금액(단가) | 금사백삼십원(430원) | 품목 및 규격 | ○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 1등급A 원유, 시판용,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 용량 200ml | 기타사항 | ○ 방학중 무상급식 우유는 멸균유(가정 배달을 원칙으로 함) ○ 납품에 필요한 시설 설비는 우유 공급업체에서 부담함을 원칙으로 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 견적(입찰)금액은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 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 시 원단위를 절사하고 지급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19. 2. 28.(목) 10:00 | 2019. 3. 6.(수) 10:00 | 2019. 3. 6.(수)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