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한솔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안내 공고
작성자 김영일 등록일 19.02.27 조회수 651
첨부파일

한솔초등학교 공고 제2019-7호               조달청공고 제20190235615-00

 

2019학년도 한솔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전자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9학년도 한솔초등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견적방식

수의(단가)소액, 제한적 최저가 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방식

납품기간

2019. 3. 공급개시일 2020. 2. 29.

예상납품수량

430*170=73,100(무상우유급식 학생수 제외)

(방학기간 중 무상우유급식 일수 제외)

수량은 예정수량으로 우유급식 인원 수 및 학사일정 변경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 당초의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계약 시 구매예정 수량이 변경되어도 우유계약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기초금액(단가)

금사백삼십원(430)

품목 및 규격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1등급A 원유, 시판용,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용량 200ml

기타사항

방학중 무상급식 우유는 멸균유(가정 배달을 원칙으로 함)

납품에 필요한 시설 설비는 우유 공급업체에서 부담함을 원칙으로 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견적(입찰)금액은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 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 시 원단위를 절사하고 지급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2. 28.() 10:00

2019. 3. 6.() 10:00

2019. 3. 6.()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3월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