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급식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영양상담실 운영안내
작성자 성지연 등록일 17.04.12 조회수 152
첨부파일

< 영양상담실 운영안내 > 

 

최근 우리 사회는 풍요로운 식생활 환경에도 불구하고, 아침결식과 편식, 패스트푸드 섭취 증가, 특정식품의 과다섭취 등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하여 학생들의 영양불균형 문제, 성인병 질환 등 식생활과 관련된 병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학교에서는 영양문제에 관련하여 학생으로 하여금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형성하여 건전한 신체와 정신적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다음과 같이 영양상담실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상담을 통하여 잘못된 식습관을 인식시키고, 개별적인 영양교육과 지도로 학생 스스로 식생활습관을 조절하고 자기관리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영양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상담대상 : 희망학생 (특이체질, 비만학생, 편식학생, 성인병 유소견 학생 및 기타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학부모 및 교직원

 

2. 상담일시 : ~(14:00~16:00)

 

3. 장 소 : 학교 영양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영양상담실

 

 

신청서식 및 안내장은 파일로 첨부합니다

이전글 5월 영양소식 및 식단안내
다음글 2016년 하반기 식품비사용비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