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작성자 임정현 등록일 19.01.10 조회수 358
첨부파일

2018년 교직원 연말정산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연말정산 나이스 입력기간: 2019. 1. 15.(화) ~ 2019.1.23.(수)

*기한내에 서류 미제출 또는 연말정산 미행시 5월에 개별적으로 세무서 통해서 연말정산 시행

2.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시행: 2019. 1. 15. 개시 예정

3. 국세청 자료는 1.20.(일)에 확정되오니 가급적 확정이후 자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4. 시스템 이용방법 및 기타 세부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

이전글 2019학년도 소수선택교육과정 외부강사 모집 공고(수정)
다음글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특기적성 개인위탁강사 모집 재공고 (웨이트트레이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