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도서관 현대화 사업 안내 및 장서점검 안내 |
|||||||||||||||||||||||||||||
---|---|---|---|---|---|---|---|---|---|---|---|---|---|---|---|---|---|---|---|---|---|---|---|---|---|---|---|---|---|
작성자 | 이정원 | 등록일 | 18.11.28 | 조회수 | 122 | ||||||||||||||||||||||||
학생들의 독서 환경을 개선하여 가고 싶은 도서관을 만들고자 2018 학교도서관 현대화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에 학부모님들께 도서관 현대화 사업 계획(안) 및 학교도서관 장서점검 계획에 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1. 학교 도서관 장서 점검 안내 가. 점검기간: 2018년 12월 3일 ~ 12월 7일(5일간)<도서관 휴관> 학교 도서관의 쾌적한 독서 환경 조성을 위하여 위 기간 동안 도서관내 2 만여 권의 장서 점검을 진행합니다. 장서점검 기간 동안은 도서대출 프로그램 설정으로 인하여 도서관이 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학교 도서관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도서관을 만들어 주기위한 일이니 학부모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위의 기간 동안 이른 등교 학생(08:00~08:30)은 1층 돌봄교실 2실로 등교하면 됩니다. 2. 학교 도서관 현대화 사업 진행 상황
위의 계획은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전글 | 2019년 전라북도교육문화회관 방과후, 토요수영교실 안내 |
---|---|
다음글 | 2018 인권실태조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