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참여 제안사업 온라인 투표참여 안내 |
|||||
---|---|---|---|---|---|
작성자 | 정유례 | 등록일 | 17.09.01 | 조회수 | 251 |
첨부파일 | |||||
2018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온라인 투표참여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학부모, 교직원 및 주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가. 대상: 도민 누구나(학생포함) 나. 온라인(모바일 포함) 투표: 2017.9.4.(월) 09:00 ~ 2017.9.13.(수) 18:00, 10일간 다. 참여방법: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온라인 투표시스템 활용 [붙임참조] 붙임 2018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선정을 위한 도민 온라인(모바일 포함) 투표참여 안내문 1부. 끝. |
이전글 | 2018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의견수렴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