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행정실 사무직원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전선영 | 등록일 | 19.10.02 | 조회수 | 732 | ||||||||||||||||||||||||||||
첨부파일 |
|
||||||||||||||||||||||||||||||||
함열여자중학교 공고 제2019-025호
학교법인삼성학원이 설치·경영하는 함열여자중학교에서 근무할 사무직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0월 2일 학교법인삼성학원 이사장 함열여자중학교장 1. 모집분야
2. 응시자격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의한 공무원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학교법인삼성학원 정관 제78조(자격)의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1차) 나. 면접시험(2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4. 제출 서류 가. 응시원서 1부.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경력증명서 1부. 라. 자격증 사본 1부. ※ 경력(재직)증명서는 근무기간, 직책, 담당업무 등을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가 포함된 증명서에 한하여 인정 ※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제거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응시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 본인 지참 제출(우편 및 대리인 접수불가) ※ 접수시간 : 평일 08:30 ~ 16:30 까지.(주말은 접수 불가) 단, 접수 마감일은 15:00까지 붙임 사무직원 채용 공고문 1부. 끝. |
이전글 | 2019학년도 자기주장발표대회 실시 |
---|---|
다음글 | 2019 학생생활 규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