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열교육통신 2017-74호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함열초 | 등록일 | 17.06.14 | 조회수 | 315 |
첨부파일 |
|
||||
점점 따가워지는 강한햇살이 여름의 문턱에 바짝 다가와 있음을 실감케 하는 계절입니다. 아뢰올 말씀은 2017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방학 중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급식지원 신청안내서]와 [아동급식 신청서]를 탑재하였사오니, 아동급식 지원 기준을 참고하시어 신청기간 내에 해당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제출 및 상담 하시어, 급식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 신청기간 : 2017. 6. 13 ~ 2017. 6. 22 (10일간) 2. 장기적인 결식 우려 아동 : 연중 수시 신청가능 3. 지원방법: 방학중- 부식지원(1일/1식(중식)/4,500원)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학기중-부식지원(1일/1식(중식)/4,000원)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
이전글 | 전라북도교육청 드림레터 14호 |
---|---|
다음글 | 함열교육통신 2017-73호 방과후학교 수업공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