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안내 |
||||||
---|---|---|---|---|---|---|
작성자 | 윤순천 | 등록일 | 18.07.11 | 조회수 | 212 | |
첨부파일 |
|
|||||
2018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뢰올 말씀은 2018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방학 중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급식지원 신청안내서]와 [아동급식 신청서]를 탑재하였사오니, 아동급식 지원 기준을 참고하시어 신청기간 내에 해당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제출 및 상담 하시어, 급식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 신청기간 : 2018. 7. 9 ~ 2017. 7. 17 (9일간) 2. 장기적인 결식 우려 아동 : 연중 수시 신청가능 3. 지원방법: 방학중- 부식지원(1일/1식(중식)/5,000원)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학기중-부식지원(1일/1식(중식)/4,500원)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4. 아동급식 지원기준 : 뒷면 참조(①~⑦) 5. 급식지원 신청방법 ▸ 보호자 및 추천자는 아동급식 지원대상자 지원기준을 잘 읽어 주세요. (뒷면참조) ▸ 보호자 및 추천자는 지원기준, 각 호(①~⑦)의 기준에 해당하는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해당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제출하고 상담해주세요. 6. 신청시 필요서류
※ 신청 후 읍면동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의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방학기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의 경우 급식지원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중복지원 불가) 6. 신청(추천)서 양식은 함열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hamyol.es.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기하여 사용하세요. 2018. 07. 11 함 열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8.학교급식만족도 결과 |
---|---|
다음글 | 식품안전영양교육자료-GMO 바로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