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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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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여름방학 급식지원 신청 안내
작성자 윤순천 등록일 17.06.13 조회수 6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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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

점점 따가워지는 강한햇살이 여름의 문턱에 바짝 다가와 있음을 실감케 하는 계절입니다.

아뢰올 말씀은 2017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방학 중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급식지원 신청안내서][아동급식 신청서]를 탑재하였사오니, 아동급식 지원 기준을 참고하시어 신청기간 내에 해당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제출 및 상담 하시어, 급식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 신청기간 : 2017. 6. 13 ~ 2017. 6. 22 (10일간)

2. 장기적인 결식 우려 아동 : 연중 수시 신청가능

3. 지원방법: 방학중- 부식지원(1/1(중식)/4,500)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학기중-부식지원(1/1(중식)/4,000)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4. 아동급식 지원기준 : 뒷면 참조(~)

5. 급식지원 신청방법

보호자 및 추천자는 아동급식 지원대상자 지원기준을 잘 읽어 주세요. (뒷면참조)

보호자 및 추천자는 지원기준, 각 호(~)의 기준에 해당하는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해당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제출하고 상담해주세요.

6. 신청시 필요서류

건강보험증 또는 자격확인서 : 가구원 자격확인(직장, 일반가입자)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영수증, 월급명세서 : 소득기준 확인

진단서 : 보호자의 질병, 사고 여부 확인

맞벌이가구 소득확인서류 : 국세청에 신고 된 자료만 인정

기타 귀 가정의 결식이 우려되는 사정에 따른 객관적 자료 제출 요망

현재 법적인 지원 대상자(등록장애인, 한부모, 기초수급자)증명서는 사회복지 통합관리망(행복e-)으로 확인 가능 함.

신청 후 읍면동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의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방학기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의 경우 급식지원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중복지원 불가)

6. 신청(추천)서 양식은 함열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hamyol.es.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기하여 사용하세요.

 

2017. 06. 14

함 열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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