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열초병설유치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함열초 | 등록일 | 21.09.27 | 조회수 | 303 | ||||||||||||||||||||||||||
첨부파일 |
|
||||||||||||||||||||||||||||||
함열초등학교 공고 제2021-22호
함열초등학교병설유치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함열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서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2021년 9월 27일 함열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2. 채용기준 및 방법 가. 채용기준 1)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임용 만료일 현재 만 62세 미만인 자 4) 전라북도교육청 기간제 인력풀 등재자 5) 2차 공고 시 전라북도교육청 인력풀 미등재자도 후순위로 채용 가능 나.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제54조의3 제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제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단, 1차,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다. 채용방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3배수) 나. 2차 시험 : 면접 및 수업실연
3. 제출서류 가. 1차 서류심사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1부(붙임 서식, 사진첨부,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1부.(붙임 서식)
나. 최종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1) 유치원 교사 자격증 사본 1부.(원본 지참) 2) 최종학력증명서 1부(원본 지참) 3)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4) 아동학대 및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 5)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1년 이내) 6)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부 7)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혹은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8) 통장 사본 1부 9)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10) 인력풀 등재화면 스캔본 1부. ※ 임용대기자 확인원(도교육청 교원인사과에서 발급) 제출 시 1),2), 5) 서류 제출 생략 가능
4. 유의사항 가.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음 나.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보수 및 근무조건 등은 전라북도교육청 계약제 교원 운영 지침에 의해 시행함. 마. 최종합격자가 포기 시 차점자 순으로 합격 처리함. 바. 보수 및 근무조건 등은 전라북도교육청 지침에 의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열초 교무실(☎063-861-0225)로 문의하시기 바람. |
이전글 | 2022학년도 3,4학년용 수학, 사회, 과학 검정교과서 선정 안내 |
---|---|
다음글 | 추석 연휴 전후 감염병 예방수칙 준수 교육 등 특별 방역 강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