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활동도우미 인력 채용 공고(긴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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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함열초 | 등록일 | 20.10.29 | 조회수 | 88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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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열초등학교 공고 제2020-23호
함열초등학교 방역활동도우미 인력 채용공고(긴급)
2020년 함열초등학교 코로나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0월 29일 함 열 초 등 학 교 장
※ 계약 기간 만료 시 원칙적으로 계약 종료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1.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가. 운영기간: 2020. 교부 시~12월 말까지 ※ 이후에는 운영 불가 나. 근무시간: 1일 4시간, 주 5일제 다. 근무형태: 단기계약직 라. 보수: 시급제(8,590원) ※ 4대보험(사업자), 주차, 월차, 부대경비 5,000원/일 추가 지급 마. 자격요건 -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별도 자격증 해당없음
2. 유의사항
가. 한시적 사업 - 2020. 11. ~ 12. (기간 중 50일 이내 한시적 운영)
나. 참여 제외 대상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공립학교 및 기관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으로 반복 참여(근무) 불가 - 2020년 상반기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 돌봄, 방역 등)에 참여한 경우 채용 불가 - 본 사업은 한시적·경과적 사업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되지 않음
※ 최종합격자 발표: 함열초등학교 홈페이지(http://hamyol.es.kr)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
1. 응시원서 등 교부 ☞ 함열초등학교 홈페이지(http://hamyol.es.kr) 공지사항에 공고문 첨부자료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접수기간 중 제출 2. 접수기간: 2020. 10. 29.(목) ~ 11. 02.(월) 09:00~12:00 (공휴일 제외) 3. 접수방법: 접수기간 중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4. 접수장소: 함열초등학교 행정실 (전화 861-2213)
1. 원서접수 시
2.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1차 시험(서류심사) 점수와 2차 시험(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점수가 높은 사람 순으로 합격자 결정하되, 2. 동점자에 대해서는 ① 취업지원대상자, ② 1차 시험(서류심사) 고득점자 ③ 2차시험 (면접심사) 고득점자, ④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늦은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3. 최종 합격자는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응시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4. 추가합격자 결정 최종 합격된 자의 신규임용포기, 합격취소, 응시결격사유 확정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최종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서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거주지,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3.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14일 이후 60일 이내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4. 원서접수 결과 응시인원이 채용 예정인원과 같더라도 응시자는 1.2차 시험에 응해야 하며, 응하지 않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본 채용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열초등학교 행정실(☎861-2213)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응시원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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