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역활동도우미 인력 채용 공고(긴급)
작성자 함열초 등록일 20.10.29 조회수 884
첨부파일

함열초등학교 공고 제2020-23

   

함열초등학교 방역활동도우미 인력 채용공고(긴급)

   

2020년 함열초등학교 코로나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1029

함 열 초 등 학 교 장

1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직무내용

계약 기간

코로나방역

활동도우미

2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급식지도, 일정

거리 유지 등)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2020.11.3.

~ 2020.12.30.

계약 기간 만료 시 원칙적으로 계약 종료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2

세부 내용



1.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 운영기간: 2020. 교부 시~12월 말까지 이후에는 운영 불가

. 근무시간: 14시간, 5일제

. 근무형태: 단기계약직

. 보수: 시급제(8,590)

4대보험(사업자), 주차, 월차, 부대경비 5,000/일 추가 지급

. 자격요건

- 채용공고일 기준, 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16)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별도 자격증 해당없음

 

2. 유의사항

 

. 한시적 사업

- 2020. 11. ~ 12. (기간 중 50일 이내 한시적 운영)

 

. 참여 제외 대상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공립학교 및 기관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으로 반복 참여(근무) 불가

- 2020년 상반기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 돌봄, 방역 등)

참여한 경우 채용 불가

- 본 사업은 한시적·경과적 사업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되지 않음

 

3

채용 일정

구분

시험장소 및 시간공고

시험일

합격자 발표

비고

1

서류심사

20.10.29 - 20.11.02

20.11.02.

12시까지 제출

2020. 11. 2.()

오후 1

2

면접시험

4-3반 교실

2020. 11. 2.()

오후 3

2020. 11. 2.() 오후 5

면접은 경합이 있을 경우에만 실시

최종합격자 발표: 함열초등학교 홈페이지(http://hamyol.es.kr)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

4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1. 응시원서 등 교부

함열초등학교 홈페이지(http://hamyol.es.kr) 공지사항에 공고문 첨부자료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접수기간 중 제출

2. 접수기간: 2020. 10. 29.() ~ 11. 02.() 09:00~12:00 (공휴일 제외)

3. 접수방법: 접수기간 중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4. 접수장소: 함열초등학교 행정실 (전화 861-2213)

 

5

제출서류

1. 원서접수 시

제출서류

세부내용

제출처

응시원서

공고문 붙임 파일

함열초등학교행정실

2.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제출처

주민등록초본

면접시행일(2020.11.2.)이후 발급한 것

주소 변동내역 전체가 포함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함열초등학교행정실

(추후안내)

채용신체검사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로 발급받을 것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결격여부(범죄 전력) 조회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6

최종합격자 결정

1. 1차 시험(서류심사) 점수와 2차 시험(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점수가 높은 사람 순으로 합격자 결정하되,

2. 동점자에 대해서는 취업지원대상자, 1차 시험(서류심사) 고득점자 2차시험

(면접심사) 고득점자,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늦은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3. 최종 합격자는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응시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4. 추가합격자 결정

최종 합격된 자의 신규임용포기, 합격취소, 응시결격사유 확정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유의사항

1.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최종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서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거주지,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3.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14일 이후 60일 이내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4. 원서접수 결과 응시인원이 채용 예정인원과 같더라도 응시자는 1.2차 시험에 응해야 하며, 응하지 않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본 채용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열초등학교 행정실(861-2213)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응시원서 1. .

 

이전글 [알림] 코로나 19 대응 학부모 및 교사 대상 도움자료 보급안내
다음글 11월 학부모교육 온라인 연수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