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여름방학중 석면해체·제거공사 사전설명회 결과 안내 |
좋아요:0 | ||||
---|---|---|---|---|---|
작성자 | 홍지슬 | 등록일 | 21.07.22 | 조회수 | 44 |
첨부파일 |
|
||||
2021. 여름방학중 석면 해체·제거 공사 관련하여 학부모님들 및 관련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사전설명회가 원활하게 마무리 되었기에 이를 안내해드립니다. 1. 일시: 2021.7.20.(화) 10:00 2. 장소: 도서관 3. 참석자: 학교 관계자 및 사전설명회 참석 희망 학부모 4. 내용 가) 석면 해체·제거 공사 예정 일정 안내 - 7.23.(금)~7.25.(토) : 집기류 이전 및 사전 청소 실시 - 7.26.(월)~7.30.(금) : 사전 청소에 대한 석면 모니터단 점검 - 8.1.(일)~8.3.(화) : 비닐보양, 밀폐작업 및 석면 모니터단 점검 - 8.4.(수)~8.8.(일) : 석면 철거 - 8.9.(월)~8.13.(금) : 정밀 청소 - 8.16.(월)~8.19.(목) : 잔재물에 대한 석면 모니터단 최종 점검 - 8.20.(금)~8.23.(월) : 정리 정돈
※ 공사 일정은 작업 여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공사 예정 지역 석면지도 및 현장 실사 확인 다) 모니터단 역할 안내 라) 학생 및 교직원 준수사항 안내 - 학생 및 교직원 등 출입 금지( 석면 제거가 이루어지는 장소 및 인근 지역) - 석면 제거시 사용한 도구 및 석면 함유 의심물질에 접근 금지 - 학생 개인 소지품이 있는 경우 방학 전에 모두 집으로 가져갈 것
붙임 1. 석면 이해자료 1부. 2. 모니터단 활동요령 1부. 3. 학교 석면 지도 1부. 끝.
|
이전글 | 2021학년도 석면 잔재물 조사표 게시 |
---|---|
다음글 | 2018학년도 겨울방학 중 석면 잔재물조사결과 및 농도측정결과 게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