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권은실 | 등록일 | 17.12.04 | 조회수 | 662 |
첨부파일 |
|
||||
2018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예산 참여 방법 안내
학교회계 예산편성 시 학교구성원(학교운영위원, 교직원, 학부모 등)여러분의 참신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학교예산편성과 관련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귀한 의견은 예산편성 및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X 또는 우편, 서면을 통한 의견제출 ◦ FAX로 의견을 제출할 경우 : 063)856-7351 ◦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54502) 전라북도 익산시 함라면 함라1길 66 함라초등학교 행정실 ◦ 이메일로 제출할 경우 : hamra@hanmail.net ◦ 직접 방문하실 경우 : 본교 행정실 ※ 의견제출 서식 : 붙임참조 □ 2018학년도 예산안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내부 검토와 행정적 절차, 본교 일정 등을 감안하여 2017. 12. 13.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이전글 | 2018년 전북도청 주관 초중학생 해외연수 선발방안 변경 안내 |
---|---|
다음글 | 국립생태원 겨울 생태과학교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