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이영란 | 등록일 | 13.09.04 | 조회수 | 12 |
첨부파일 |
|
||||
2013학년도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행안초등학교 학교장으로부터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전라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설치․운영에관한조례 제11조 제3항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3회 행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를 소집하였기에 공고합니다.
1. 일시 : 2013년 9월 12일(목) 11:00 2. 장소 : 행안초등학교 교장실 3. 안건 가. 2013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운영(안) 1부. 나. 방과후학교 수강료 환불 규정(안) 1부. 다. 2013 교원능력개발평가 관련 심의(안) 1부. 라. 2013학년도 행안초등학교회계 제3회 추가경정세입․세출 예산(안) 1부. 4. 참고사항 :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방청가능 |
이전글 | 2013학년도 제3회 행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 결과 알림 |
---|---|
다음글 | 2013학년도 제2회 행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 결과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