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년 1학기 총괄평가 통지 일정 변경 및 이의 신청 안내
작성자 행안초 등록일 25.07.03 조회수 17

2025학년도 1학기 총괄평가 통지 일정 변경 및 이의 신청 안내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애써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총괄평가 관련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74() 평가 결과 통지로 안내되었으나 77()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1학기 총괄평가 결과 통지 후 이의 신청이 있을 시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이의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의 신청 기한은 77~711입니다. 이의 신청서는 77일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변경 사항

내용

기존 일정

변경 일정

변경 사유

평가 결과

개별 통지

74()

77()

안내장 날짜 수정

 

2025. 7. 2

행안초등학교장


다음글 7월 보건소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