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학기 총괄평가 통지 일정 변경 및 이의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행안초 | 등록일 | 25.07.03 | 조회수 | 17 | ||||||||
2025학년도 1학기 총괄평가 통지 일정 변경 및 이의 신청 안내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애써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25학년도 1학기 총괄평가 관련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7월 4일(금) 평가 결과 통지로 안내되었으나 7월 7일(월)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1학기 총괄평가 결과 통지 후 이의 신청이 있을 시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이의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의 신청 기한은 7월 7일~7월 11일입니다. 이의 신청서는 7월 7일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 변경 사항
2025. 7. 2 행안초등학교장
|
다음글 | 7월 보건소식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