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 학부모와 교직원 협의회 안내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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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원진 | 등록일 | 12.07.18 | 조회수 | 3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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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께!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협조로 2012학년도 상반기 혁신학교 프로그램운영을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드릴 말씀은 학부모님들에게 2012학년도 상반기 혁신학교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하반기 운영 계획을 안내해드리고, 더 나아가 2012학년도 혁신학교 프로그램 운영 전반에서 학부모님들의 조언과 발전방향을 듣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혁신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협의회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12. 7. 19. (목) 18:30-20:00 2. 대 상 : 행안 초등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3. 목 적 : 2012학년도 혁신학교 운영 방향 및 발전방향 협의 4. 장 소 : 본교 영어체험실(장소가 협소할 경우는 변경예고 할 예정임) 5. 시정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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