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7월19일 학부모와 교직원 협의회 안내장
작성자 최원진 등록일 12.07.18 조회수 327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협조로 2012학년도 상반기 혁신학교 프로그램운영을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드릴 말씀은 학부모님들에게 2012학년도 상반기 혁신학교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하반기 운영 계획을 안내해드리고, 더 나아가 2012학년도 혁신학교 프로그램 운영 전반에서 학부모님들의 조언과 발전방향을 듣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혁신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협의회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12. 7. 19. (목) 18:30-20:00

2. 대 상 : 행안 초등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3. 목 적 : 2012학년도 혁신학교 운영 방향 및 발전방향 협의

4. 장 소 : 본교 영어체험실(장소가 협소할 경우는 변경예고 할 예정임)

5. 시정표 :

일정

내용

비고

1

18:30-19:00

등록 및 다과

 

2

19:00-19:15

2012학년도 혁신학교 운영 실적 및 계획 안내

혁신부장

3

19:15-19:50

학부모 및 교직원 협의

교직원

4

19:50-20:00

정리 및 폐회

 

이전글 혁신계절학교 영어캠프 안내장(7.30-31)
다음글 7월 17일 혁신학교 계절학교 안내장(1-2학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