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인력 (기긴제 급식보조) 채용 재공고 |
|||||
---|---|---|---|---|---|
작성자 | 김경호 | 등록일 | 17.08.28 | 조회수 | 242 |
첨부파일 |
|
||||
행안초등학교 급식 운영에 따른 대체인력 (기간제 급식보조) 채용계획을 붙임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1. 접수 기간 : 2017.8.28(월) ~ 2017.8.30.(월) 16:00 2. 접수 장소 : 행안초등학교 행정실 3. 채용 인원 : 1명(기간제 급식보조) 4. 채용 기간 : 2017.09.01.~2018.02.28.(6개월) 5. 접수 방법 : 인편접수(직접방문) 6. 면접 : 2017.8.31(화) 오전10시30분 연구실 붙임 참조 |
이전글 | 가신 선생님, 오신 선생님 |
---|---|
다음글 | 대체인력(기간제 급식보조)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