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학부모회 동아리 안내 |
||||||||||||||||||||||||||||||
---|---|---|---|---|---|---|---|---|---|---|---|---|---|---|---|---|---|---|---|---|---|---|---|---|---|---|---|---|---|---|
작성자 | 박정현 | 등록일 | 17.06.09 | 조회수 | 378 | |||||||||||||||||||||||||
첨부파일 |
|
|||||||||||||||||||||||||||||
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주체로서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학교 참여와 수요자 중심의 교육 실현에 함께 노력해주시는 점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7학년도에는 더욱더 학부모님들의 교육 잠재력을 활용하고자 ‘함께 걷는 행복한 행안 배움 나들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행복교육과정 운영단(행운단)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본 안내장은 학교교육 모니터링, 학교 참여 지원, 학부모교육 외에 학부모회 동아리 운영에 대해 안내하고자 합니다.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교교육과 관련된 정보 교환의 장을 마련하고, 학부모 상호간의 친목 도모 및 자유로운 협의 분위기 조성을 통해 교육의 질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1. 대상 : 우리학교 학부모 및 우리학교 학생(단, 학생은 부모 동행 시 참석가능) 2. 프로그램 일정
※ 7월, 8월, 9월 동아리 활동의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추후 변경 가능합니다.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내소사 문화 나들이’ 1. 일시: 6월 17일 토요일 2. 장소 및 일정: 내소사 (9시 학교집결 후 내소사 이동, 문화해설사 프로그램 및 자유 시간) 3. 이동사항: 개인차량(참가 인원에 따라 차량 지원 가능) 4. 경비: 무료(학부모회 예산에서 집행) 5. 기타: 주차비, 간식, 물 제공 신분증 지참(부안 군민 인증 시 입장료 무료) 첫 번째 행운단 배움 나들이(6월 17일 ‘내소사 문화 나들이’)에 참가하실 학부모님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6월 12일까지 담임 선생님께 제출바랍니다. 2017년 6월 9일 행 안 초 등 학 교 장 오 향 주 =====================================✄======================================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참가 신청서
행안초등학교장 귀하 |
이전글 | 제40회 행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결과 안내 |
---|---|
다음글 | 2017. 9. 1.자 교장공모제(내부형) 재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