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 안내 |
|||||
---|---|---|---|---|---|
작성자 | 행안초 | 등록일 | 16.12.15 | 조회수 | 409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 안내★
본교 2017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과 입학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취학아동지도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신입생 예비소집 ⊙ 1. 일시 : 2016. 12. 22(목) 오전 10:00 2. 장소 : 본교 후관 2층 돌봄교실 3. 대상 가. 면사무소에서 2017학년도 행안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받은 아동 나. 부득이한 사유로 2017학년도 행안초등학교 입학허가를 받고자 하는 아동 (다른학교 취학통지서를 받은 학생이어도 부득이한 사유에 한하여 학교장 허가입학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또는 예비소집일에 입학승낙요청서 작성 제출) 4. 지참 서류 1) 취학통지서 1부(면사무소에서 배부함)-분실시 주민등록 등본 2) 2017 방과후 돌봄 범정부 공동수요조사서(면사무소에서 배부함) -분실시 첨부파일 다운로드. 3) 주민등록등본 1통 4) 입학조서 1부(첨부문서 출력 제출 또는 예비소집일 학교에서 배부함) ※ 학생들은 실내화를 준비합니다.
⊙ 신입생 입학식 ⊙ 1. 일시 : 2017. 3.2 (목) 10:00 (09:50분까지 입실) 2. 장소 : 본교 다목적교실 3. 대상 가. 면사무소에서 2017학년도 행안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받은 아동 나. 2017학년도 행안초등학교 학교장 입학허가를 받은 아동 4. 준비물 : 가방, 실내화 ※ 신입생은 입학식 당일에 통학버스에 탑승하지 않으며, 학부모님과 함께 참석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행안초등학교 교무실(584-1205)로 문의해 주세요.
2016. 12. 15.
행안초등학교장 오 향 주 |
이전글 | 제37회 행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집회 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37회 행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집회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