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 안내 |
|||||
---|---|---|---|---|---|
작성자 | 행안초 | 등록일 | 24.04.22 | 조회수 | 133 |
첨부파일 |
|
||||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일정과 내용에 대해 예약 신청을 하시면 귀댁 자녀에 대한 상담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실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적극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안초등학교 홈페이지: http://ha.es.kr □ 예약신청 순서 ①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학교소개】 ?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글쓰기 바로가기】 ? ⑤【본인확인】 ?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
이전글 | 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 안내 |
---|---|
다음글 | 교육활동 중 불법 녹취(녹음) 금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