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 안내
작성자 행안초 등록일 24.04.22 조회수 134
첨부파일

학생과 교사가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누리집)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일정과 내용에 대해 예약 신청을 하시면 귀댁 자녀에 대한 상담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실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배너를 적극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안초등학교 홈페이지: http://ha.es.kr

예약신청 순서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학교소개】 ?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글쓰기 바로가기】 ? ⑤【본인확인】 ?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이전글 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 안내
다음글 교육활동 중 불법 녹취(녹음) 금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