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대체인력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안내 |
|||||
---|---|---|---|---|---|
작성자 | 군산여자상업고 | 등록일 | 22.03.24 | 조회수 | 149 |
첨부파일 |
|
||||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2 - 20호
행정 대체인력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안내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 대체인력 채용 1차 서류 합격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면접일시: 2022년 3월 28일(월) 오전 10:00(9시 50분까지 행정실로 오셔서 등록해주세요)
2. 면접장소: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후관 2층 면접실
3. 지참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2022. 3. 25.발급)
|
이전글 | 2022학년도 학력신장 추진 계획 안내 |
---|---|
다음글 | 12-17세 청소년 코로나19 3차접종 시행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