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센터 운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4.17 | 조회수 | 719 | |||||||||||||||||||||||
첨부파일 |
|
|||||||||||||||||||||||||||
교육부와 시도교육청은 4월 1일(수) 부터 학교생활기록부의 공정성을 향상하고 학부모의 궁금증 해소 등을 위해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센터(https://star.moe.go.kr)’ 운영을 시작합니다.
□ 주요 기능 ① (상담 및 정보 제공) 온라인(지원포털 내 게시판과 1:1 채팅 문의)을 통한 학생부와 관련된 질의⸱답변, 전문 상담원과 유선* 상담, 학생부 관련 정책 정보 제공 등 * (전화번호) 02-559-8091~3, (상담시간) 평일 9:00~18:00 ② (소통 강화) 학생부 관련 질의⸱상담, 설문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학생부 관련 정책 개선 ③ (신고) 학생부 ‘부적정 사례 신고센터’(지원포털 내 1:1 신고센터) 운영 □ 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 (접속방법) ①‘학생평가지원×학교생활기록부종합지원 누리집(https://star.moe.go.kr)’ 접속 → ②‘학교생활기록부 종합 지원포털 바로가기’ 클릭 ◦ 주요 메뉴 구성
|
이전글 | 장애이해 영상 자료(단편영화, 애니메이션) |
---|---|
다음글 |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가정통신문(4월 3째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