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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 소식 / 가정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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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일괄 동의서 안내
작성자 구이중 등록일 25.03.13 조회수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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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싱그러운 봄을 맞아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승과 평안하심을 기원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학생과 학부모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이용목적과 항목 및 보유기간을 알리고, 정보주체가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각각의 동의 사항을 구분하여 동의를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시는 경우,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정보주체가 만 14세 미만 학생인 경우 반드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 항목들에 대한 정보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거부 시 해당 항목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불이익이 있음을 인지하시고, 빠짐없이 확인하신 후 서명하셔서, 등교하는 즉시 학교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아래 영역별 수집항목은 교육활동과 안내된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활용되지 않으며, 보유기간 이후 자동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 시 유의사항]

17개의 항목에 대해 각각 정보 동의를 구합니다.

현재 해당되지 않는 항목이 있어도 추후 활용할 목적이 있으시면 정보 활용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현재 활용하고 있는 항목에 대해 정보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현재까지의 수집·활용 되는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이후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홈페이지 활용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홈페이지 계정(개인정보) 삭제 등

동의서는 학생편에 보내드리오니 회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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