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일괄 동의서 안내 |
||||||
---|---|---|---|---|---|---|
작성자 | 구이중 | 등록일 | 25.03.13 | 조회수 | 39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싱그러운 봄을 맞아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승과 평안하심을 기원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학생과 학부모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이용목적과 항목 및 보유기간을 알리고, 정보주체가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각각의 동의 사항을 구분하여 동의를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시는 경우,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정보주체가 만 14세 미만 학생인 경우 반드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 항목들에 대한 정보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거부 시 해당 항목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불이익이 있음을 인지하시고, 빠짐없이 확인하신 후 서명하셔서, 등교하는 즉시 학교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아래 영역별 수집항목은 교육활동과 안내된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활용되지 않으며, 보유기간 이후 자동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이전글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급 및 활용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기초학력 진단 향상도 검사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