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하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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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구이중 | 등록일 | 25.06.24 | 조회수 | 16 |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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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이중학교 제2025 - 7호
2025년 하반기 구이중학교 시설관리 업무 수행을 위한 행정대체 인력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4일 구이중학교장
가. 계약 기간: 2025. 7. 1. ~ 2025. 12. 31. ※ 계약기간 만료 시 계약이 종료됨 ※ 계약기간 중 공무원이 발령·배치되었을 때에는 계약이 종료됨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나. 근로시간: 주 5일(1일 8시간, 주 40시간) ※ 휴게시간 1시간 별도 다. 보수 - 기본급 월 2,096,270원 (일급 단가: 80,240원) - 급식비 월 150,000원 라. 후생복지: 4대보험 가입 (개인부담금은 개인보수에서 공제)
O「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제16조(우선 고용직종의 고용)에 따라 최종(면접) 시험 시행일 기준 만60세 이상인 사람 O「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가. 서류접수 O 접수기간: 2025. 6. 24.(화) ~ 6. 27.(금) 11:00 ※ 평일 접수시간: 08:30~16:30(단, 접수 마감일은 11:00) O 접수장소: 구이중학교 행정실 O 접수방법: 방문, 전자우편(guims@jbedu.kr) 나. 서류전형 결과 발표 O 일 시: 2025. 6. 27.(금) 13:00 이후 O 방 법: 합격자 개별 통지 다. 면접심사 O 대 상: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응시 요건 적격자) O 일 시: 2025. 6. 30.(월) 10:00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O 장 소: 구이중학교 본관 1층 교장실 라. 최종합격자 발표 O 일 시: 2025. 6. 30.(월) 11:00 이후 O 방 법: 합격자 개별 통지
O 각 면접위원으로부터 받은 점수가 불합격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중에서 최고득점자를 합격자로 결정 * 불합격 기준: 각 면접위원으로부터 받은 총 평균 점수가 40점 미만인 경우 O 동점자 발생 시 ①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②관련 자격증 소지자 ?생년월일이 늦은 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O 최종 합격된 자의 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확인,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 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함 O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을 경우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함
O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 자격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자 및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된 자 - 제출 서류의 내용이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다르거나 미제출한 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O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O 면접시험 응시자는‘접수증’및‘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등)’을 지참하여 지정된 시간까지 면접시험 장소에 비치된 등록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O「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합격자 발표 후 청구 기간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최종합격자 제외)하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 2025. 7. 1. ~ 2025. 12. 24.까지 O 응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O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O 최종합격자가 채용되는 것을 포기하는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부터 3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시험성적 순에 따라 추가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O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도 포함)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O 이 공고문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O 기타 상세한 내용은 구이중학교 행정실(☎063-221-89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1. 응시원서 1부. 2. 채용서류 반환 청구 고지 1부.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4. 자기소개서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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