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3-103호] 석면해체공사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 안내 |
|||||||||||||||||||||
---|---|---|---|---|---|---|---|---|---|---|---|---|---|---|---|---|---|---|---|---|---|
작성자 | 군산용문초 | 등록일 | 23.06.27 | 조회수 | 151 | ||||||||||||||||
첨부파일 |
|
||||||||||||||||||||
석면해체공사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 안내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발전을 위해 평소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본교 석면해체공사와 함께 참여해 주실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아이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석면공사 면적: 약66㎡(강당일부) 2. 공사기간: 2023.7.26.~8.22. 3. 석면 모니터단 구성(안)
4. 학부모 모니터단 모집 인원: 2명 5. 모니터단 역할 가. 공사 준비 시: 석면 공사 사전 설명회 지원 나. 작업 착수 전: 집기류 이동 및 사전청소의 적정성 확인 다. 비닐보양 시(석면 제거 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라. 해체·제거 완료 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시 후속공정 추진) 6. 학부모 모니터단 지원신청서 제출일: 학교종이앱에서 2023.6.28.까지 신청(인원초과시 추첨) 2023. 06. 27. 군 산 용 문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제2023-104호]2023년 7월 방과후학교 안내 |
---|---|
다음글 | [제2023-102호] 2023년 초·중·고 학생 인터넷사용료 지원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