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평가결과 이의신청 안내 (1월 4일 통지표 배부) |
|||||
---|---|---|---|---|---|
작성자 | 강정희 | 등록일 | 23.01.03 | 조회수 | 394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군산용문초 학부모님들께 2022학년도 2학기 평가 결과 (가정으로 보내지는 생활통지표) 관련하여 이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 첨부파일-'2022학년도 평가 관련 이의신청서'를작성하시어 담임선생님께 제출 바랍니다. (교과학습발달사항 오류만 해당-교과 입력 오류) 1) 이의 신청 기간: - 2023. 1.4(수)~2023.1.8(일) 2) 이의 신청 후 처리 절차: 담임선생님께 연락하여 - 이의 신청서 접수 후,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받아 처리 후 수정 및 보완 - 처리 결과 담임교사 및 학부모에게 안내 *이의신청 절차: 평가실시→평가 결과 공개→이의신청 기회 부여→이의신청 접수→ 이의신청 처리→처리 결과 제공→평가 결과 입력(수시·상시)
|
이전글 | 2023년 전북교육정책연구소 교육정책 동향분석 및 현안보고서 발간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돌봄교실 배정학생 및 대기자 명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