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용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군산용문초 등록일 21.12.02 조회수 657
첨부파일

예비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0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발급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예비소집일 관련 안내는 12월 중순에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이전글 2022 학교회계 예산편성 교육자료(교직원 및 학교운영위원회)
다음글 군산시 15세 이하 시민축구단 선수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