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경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경포초 아아사랑 아버지회를 아시나요
좋아요:0
작성자 최기현 등록일 17.03.15 조회수 1018
첨부파일

경포초 아이사랑 아버지회를 아시나요?


녹색어머니회, 자모회, 패트롤맘등 아이들을 위해 활동하는 어머니들의 모임에 대해서는 익히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는데 혹시 아버지회가 있다는건 알고 계신가요?

 경포초등학교 학부형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아이사랑 아버지회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봉사단체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버지회에 대하여 생소하게 생각하시는데 경포초등학교 아이사랑 아버지회는 군산 최초의 초등학교 아버지 모임이자, 약 20여년의 전통을 가진 모임으로, 우리 아이들이의 교육과 양육,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학교에서 주최하는 소풍이나 현장학습, 체육대회, 1박2일캠프등 각종행사시 천막설치나 교통통제, 방범활동을 하는 봉사단체이며, 또한 우리아이들이 사회성을 가지고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게 아버지회 자체적으로 자녀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 119소방안전체험, 수상레포츠체험, 해설사와 함께하는 수목원 체험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감성교육은 자녀들의 교육과 인성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경포초등학교 아이사랑 아버지회 활동을 함께 하시는건 어떻겠습니까?
경포초 아이사랑 아버지회는 자녀들을 위해 봉사하실 아버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문의전화   경포초 아이사랑 아버지회 회장 김명곤 010 6878 3800
               경포초 아이사랑 아버지회 총무 최기현 010 8648 6392

이전글 경포초등학교 식목행사
다음글 경포초 암석원 철거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