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동산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전라북도과학교육원영재교육원 신입생모집 안내
작성자 고현정 등록일 20.10.14 조회수 93

전라북도과학교육원영재교육원 2021학년도 영재교육대상자 모집 요강


2021학년도 전라북도과학교육원영재교육원 신입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 분야 및 지원 자격

    모 집 분 야               지원 대상 학년                  모집인원      공통 지원 자격

    중1 사사 과학반     2020학년도 현재 초 6학년        5명           ◦ 영재교육을 1회 이상 수료한 자

                                                                                              ◦ GED에서 교사 추천을 받은 자

    중1 사사 수학반      2020학년도 현재 초 6학년       5명

    중2 사사 과학반      2020학년도 현재 중 1학년       5명

    중2 사사 수학반      2020학년도 현재 중 1학년       5명

    중3 사사 과학반      2020학년도 현재 중 2학년       4명

    중3 사사 수학반      2020학년도 현재 중 2학년       4명


2. 지원서 교부 및 접수 : GED 입력 및 제출

    가. 접수기간: 2020. 11. 16.(월) 08:30 ~ 11. 20.(금) 18:00

    나. 접수방법: GED(http://ged.kedi.re.kr)에 접속하여 추천

         - 학생의 GED 회원가입 및 지원 신청 후 교사(영재업무 담당 혹은 담임교사)의 추천과 학교추천위  

             원회의 추천


3. 제출 서류

     가. 수험표 : GED에 입력하여 GED에서 직접 제출(사진첨부)

     나. 교사관찰 추천서: GED에서 직접 제출

         관찰추천 항목: 영재행동특성, 리더십 특성, 창의적 인성검사

     다. 사회통합대상자 확인서류* 1부 (해당학생만 12.5. 제출)

        *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차상위계층확인서, 한부모가족증명서,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장애인대상자확인서 등


4. 모집 방법 및 일정

     가. 전형 방법

         1) 1단계: 교사관찰추천(학교추천위원회 추천 포함), 2020. 11. 16.(월)~11. 20.(금)

         2) 2단계: KEDI 영재성 검사, 2020. 12. 5.(토) 10:00~11:30(90분)

         3) 3단계: 면접시험, 2020. 12. 5.(토) 13:00 (대상: 응시자 전원)

                       면접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은 합격대상자에서 제외됨

         4) 최종합격자 선정

             KEDI 영재성검사 점수(80점)와 면접시험 점수(10점) 및 GED 교사관찰추천 점수(10점)를 합산

            하여 순위를 결정하고, 정원의 1.5배수를 선발한 후, 영재교육대상자선정심사위원회의 심의 및 

            영재교육원장의 승인을 거쳐 최종 선정함

         5) 각 영재학급 정원 중 1명(20~25%)은 사회통합대상 학생으로 우선 선발함

         6) 전형요소별 반영비율

               GED 교사관찰추천 10% ,  KEDI 영재성 검사 80% , 면접시험10%   

    나. 합격자 발표(예정): 2020. 12. 9.(수) 10:00 우리원 누리집(www.jise.kr)-영재교육원-공지사항

    다. 전형장소: 전라북도과학교육원(익산시 선화로 836-2) 교육연수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과학교육원으로 문의 (☎ 917-7133)**

이전글 2020학년도 학부모 공개수업 실시취소 안내
다음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조정에 따른 학사운영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