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7.19 조회수 61

고수초등학교 공고 제2021-13

 

127회 고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고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20조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127회 고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일자를 변경하여 공고합니다.

 

1. 일 시 : 20218월말 이후(예정)

   ※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개정 일정 및 결과에 따라 추후 결정

2. 장 소 : 우리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교장실)

3. 안 건

   가.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학사일정 변경 계획()

   나.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유치원 학사일정 변경 계획()

   다. 학년말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라. 기타 협의사항

4. 변경사유

  - 당초 기독탄신일(1225) 11일과 관련하여 대체공휴일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현재 개정 추진 중인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일부개정령안에는 해당일이 포함되지 않아, 개정 결과에 따라 해당일의 학사일정 운영계획 변경이 불가피

 

 

2021719

 

 

고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2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2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