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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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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고창남초 등록일 21.12.02 조회수 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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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간 인편, 우편으로 발급해온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교 취학예정 아동의 보호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기존 방식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12.20.(일), 8일간

* 취학통지서와 함께 보내드리는 서류들을 작성하시어 예비소집일에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1. 12. 3.() 10:00 ~ 12. 12.()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시에는 상단의 첨부 서류들을 출력하여 작성하시어 예비소집일에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창남초등학교 예비소집 안내

 

일시 : 2022. 1. 3() 14:00 ~ 15:30 (출생월별 지정 시간에 방문 협조)

            114:00~14:40 (20151~6월 출생아동)

            214:50~15:30 (20157~12월 출생아동)

장소 : 본교 강당

준비서류

1. 취학통지서: 읍(면)사무소에서 발행 또는 정부24 홈페이지

2. 주민등록표 등본(부모 중 어느 한 명이 등재되어 있지 않을경우 학생명의 가족관계증명서추가 제출)

3. 입학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초등돌봄교실 수요조사서, 통학버스 이용 신청서, 스쿨뱅킹 자동이체 신청서(읍사무소 제공, 학교 누리집 공지사항 탑재), 예방접종증명서(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 입학을 원하시학부모님께서는 안내된 날짜에 입학 예정 자녀와 꼭 함께 학교에 방문하셔서 관련서류(준비서류 1~3 안내 서식)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취학통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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