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고창남초 등록일 21.12.02 조회수 108
첨부파일

그간 인편, 우편으로 발급해온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교 취학예정 아동의 보호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기존 방식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12.20.(일), 8일간

* 취학통지서와 함께 보내드리는 서류들을 작성하시어 예비소집일에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1. 12. 3.() 10:00 ~ 12. 12.()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시에는 상단의 첨부 서류들을 출력하여 작성하시어 예비소집일에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창남초등학교 예비소집 안내

 

일시 : 2022. 1. 3() 14:00 ~ 15:30 (출생월별 지정 시간에 방문 협조)

            114:00~14:40 (20151~6월 출생아동)

            214:50~15:30 (20157~12월 출생아동)

장소 : 본교 강당

준비서류

1. 취학통지서: 읍(면)사무소에서 발행 또는 정부24 홈페이지

2. 주민등록표 등본(부모 중 어느 한 명이 등재되어 있지 않을경우 학생명의 가족관계증명서추가 제출)

3. 입학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초등돌봄교실 수요조사서, 통학버스 이용 신청서, 스쿨뱅킹 자동이체 신청서(읍사무소 제공, 학교 누리집 공지사항 탑재), 예방접종증명서(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 입학을 원하시학부모님께서는 안내된 날짜에 입학 예정 자녀와 꼭 함께 학교에 방문하셔서 관련서류(준비서류 1~3 안내 서식)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취학통지서)

 

 

 

이전글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다음글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영화 '태일이' 관란 행사 참가자 명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