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 코로나19로 기숙사 입소식 변경 2차 안내.(3.31.화) |
|||||
---|---|---|---|---|---|
작성자 | 김제여자고 | 등록일 | 20.03.03 | 조회수 | 705 |
첨부파일 |
|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교육부가 개학을 3월 23일로 2주 더 연기함에 따라 우리 학교에서도 기숙사 입소일을 다시 변경하여 안내합니다.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소식 때 학부모님께서 궁금해 하실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과 학교에서 당부 말씀, 기숙사 학운위 선출관계도 있어서 학부모님과 따로 시간을 가질 계획이나 부득이하게 코로나19의 확산이 계속 진행되면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니 문자와 공지사항에 다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1. 기숙사 입사 희망원을 낸 모든 신입생들은 합격입니다. 2. 개방시간: 2020. 3. 31.(화) 18:00 ~ <김제여고 개교기념일> * 짐을 풀고 부모님과 식사를 하시고(식사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생과 학부모님이 같이 입소식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소식: 2020. 3. 31.(화) 19:00 ~ <김제여고 청람학사 1층 시청각실> 가. 청람학사 소개 및 생활규정 안내 나. 청람학사 운영위원회 선출 4. 호실 배정 및 학습실 배정은 3월 31일(화)에 기숙사에 들어오면 공지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에 이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5. 기숙사 시설 - 호실, 학습실(칸막이로 된 개인 책상 및 작은 사물함 있음), 신발장 및 개인사물함 - 1층 및 2층에 컴퓨터실 있음(인강 들을 때 사용 가능) - 욕실, 화장실, 세탁실(세탁기)은 공동으로 사용함. 욕실은 커텐으로 분리된 샤워실 형태로 되어 있음. - 호실 내 물품: 2층 침대, 옷장, 냉장고, 빨래 건조대, 책상(2인실에만 있음) 6.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0학년 1학기 기숙사 입소 3차 안내입니다.(4월12일. 일요일 18:00 ) |
---|---|
다음글 | 신입생 기숙사 합격자 발표 및 입소일 변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