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5 교내 동아리활동 실적물 전시 대회 개최
작성자 *** 등록일 15.11.17 조회수 177
첨부파일

2015학년도에 이루어진 동아리 활동을 총정리해볼 수 있는 <2015 교내 동아리활동 실적물 전시대회>를 개최합니다. 1년동안 활동한 내용들을 정리하여 대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신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제출)

 

1. 대회명 : 동아리활동 실적물 전시 대회

2. 대회일정 : 2015.11.17.()~11.30()

) 대회 공고 : 2015.11.17.()

) 참가신청서 제출 : 2015.11.23.() 16:30까지

) 실적물 제출 기한 : 2015.11.30.() 16:30까지

) 실적물 제출 장소 : 학생부실(김희영 선생님)

) 실적물 심사 결과 발표 : 2015.12.4.()

) 입상작 전시 : 2015.12.7.() 중앙 현관

) 입상작 시상 : 2015.12.7.() 교장실

3. 운영 방침

1) 1년 동안 활동한 내용을 정리하여 제출한다.

2) 11 실적물 제출을 원칙으로 한다.(여러 동아리활동을 하였어도 1개의 동아리 활동 실적물만 제출)

3) 팀을 구성하여 참여한다. 1팀의 구성인원은 3~6명으로 제한한다.

4) 기한 내에 제출한 실적물에 대해서만 평가한다.(반드시 기한 엄수)

5) 실적물은 학교에서 제공한 우드락에 자유롭게 구성하여 제출한다.(1팀당 우드락 2개까지 제공)

6) 우드락은 학생부실 김희영 선생님께 신청하여 지급받도록 한다.

7) 제출 작품에는 동아리명, 참가자 이름을 반드시 기재하여 제출한다.

8) 대회 입상한 내용은 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한다.

4. 시상 내용

최우수상 : 1인당 20,000*1

금상 : 1인당 15,000*2

은상 : 1인당 15,000*4

동상 : 1인당 10,000*4

장려상 : 1인당 5,000*7

이전글 행정대체인력채용공고(긴급)
다음글 2015학년도 4/4분기 수업료·학교운영지원비 납부 안내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