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김제여자고등학교 기숙사 전문사감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5.03.10 조회수 325
첨부파일

2015학년도 김제여고 기숙사 전문사감 채용 공고

1. 채용 인원 : 여자 1

2. 근무예정기간 : 2015. 3. 22~ 2016. 2. 28

3. 근로조건

. 근무시간 : 21:00 ~ 익일 09:00(휴게시간 5시간 포함)

(40시간 근무 : 일요일 밤 9~ 토요일 아침 9시까지)

김제여자고등학교 기숙사 운영규정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 될 수 있음.

. 보수 :1,760만원( 4대 보험금 포함, 11개월분 )

. 국민연금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4대보험 가입

. 근무내용 : 학생들의 기숙사 생활관리, 심야순회지도, 기숙사관련보안관리. 시설관리 등

4. 지원자격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5. 채용신청서 접수기간 : 2015. 3. 10() ~ 2015. 3. 16() 16:00까지(,일 제외)

6. 접수장소 : 김제여자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7. 접수방법 : 접수 기간 내 본인이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8. 제출서류

. 채용신청서 소정양식(별첨)1.

. 이력서 1.

. 자기소개서 1(자유서식)

. 주민등록등본 1

. 최종학력증명서 1.

. 자격증사본(해당자) 1. 김제시 지역 거주자 및 교사자격증 소지자 우대.

9. 선발방법 : 서류 심사 후 면접 심사하여 선발함.

10. 면접시험 대상자 발표 : 2015. 3. 17() 10:00까지 서류합격자만 개별유선통보.

11.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 2015. 3. 17() 15:00 본교 본관 1층 소회의실

12. 최종합격자 통보 : 2015. 3. 18() 12:00까지 최종합격자만 개별유선통보.

13. 기타 사항

. 채용예정자로 선정 후 신원조사, 범죄경력조회회보서, 채용신체검사 결과 채용 부적격자는 불합격 처리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접수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문의처 070-4070-4216, 010-2809-1668 담당자 서정빈)

이전글 제397차 민방공 대피훈련 교육자료
다음글 통학버스 스쿨뱅킹 인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