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금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기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10.31 조회수 182

교육부와 행정안전부 간 협의에 따라 ‘2024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열람·발급 서비스운영 기간 및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발급 기간이 다음과 같이 확정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 '23. 12. 1.()'23. 12. 20.(), 20일 간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 '23. 12. 11.()'23. 12. 20.() 10일 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시행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 가능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3. 12. 1.() ~ 12. 20.(), 2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 미신청시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2023. 12. 11.() ~ 12. 20. () 10일간 예정)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과 상관없이 병행 통지 실시 예정


이전글 소규모학교의 원활한 교육활동을 위한 최소 학급규모에 대한 인식 설문조사
다음글 2024학년도 전주금평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모집 안내